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89)
줄리안 무어 Porter Magazine 2018 Winter 2018 이 화보 진짜 예쁘게 잘 찍었어요 취저ㅠㅠㅠ
킴 카다시안 티파니앤코 행사 in 뉴욕 10.9 진짜 관리 빡세게 하는 거 같아요 허리가 점점 가늘어지고 몸이 탄탄해짐 오늘따라 더 심즈같고 마담투소 인형같고 막..
레전드 캣우먼 미셸 파이퍼.gif 역시 캣우먼은 미셸 파이퍼 아닙니꽈 치명적으로 섹시한 사람이 연기까지 잘 하니까 이건뭐 안 홀릴수가 없냄ㅠㅠㅠㅠ 앤트맨에서 보니까 여전히 아름다우시고요ㅠ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外 영화 출연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 약 113억 7천만원 이 영화 출연하고 싶어서 본인이 자진해서 50% 삭감함 톰 하디 Venom - 약 79억 6천만원 제니퍼 로렌스 Red Sparrow - 약 170억 5천만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pider Man : Homecoming - 약 113억 7천만원 총 15분 나왔음 앤 해서웨이 Barbie - 약 170억 5천만원 크리스 프랫 Jurassic World : Fallen Kingdom - 약 113억 7천만원 에밀리 블런트 Jungle Cruise - 약 113억 7천만원 라이언 고슬링 First Man - 약 74억원 잭 블랙 Jumanji : Welcome to the Jungle - 약 56억 8천만원..
오늘 테일러 스위프트 AMAs 인간 미러볼이 된 텔러 핫하게 꾸미니까 또 이효리가 보여요ㅋㅋ 의상 - 발망 with 카디비 with 레니 크라비츠 with 카밀라 카베요 투샷 넘 예쁘냄.. 4관왕 올해의 아티스트/페이보릿 여성 팝 아티스트/올해의 투어/베스트 앨범 무대 I did something bad
마크제이콥스 뷰티 모델로 선정된 케이트 모스 딸 엄마 찬스로 모델하는 릴라 모스 (2002년생) 진심 너무 평범한데.. 모델계는 진짜 셀렙 2세들이 판을 치네요 대금수저시대 엄마는 키가 작아도 유니크 했는데.. 차라리 케이트 모스를 뷰티 모델로 쓰지
틸다 스윈튼 AnOther Magazine 2018 Autumn/Winter 2018 행위예술가 느낌..
훌쩍 자란 제시카 알바 딸 알바가 딸 아너 10살 됐다고 올린 사진 와 언제 이렇게 컸죠 역시 남의 자식은 금방 큰다고..ㅋㅋㅋㅋ 어릴 땐 아빠 존똑이더니 크니까 제시카 알바가 보여요 유전자의 신비 알바는 진짜 한결같음 나이를 먹지를 않아요ㅠㅠ 헐리웃에서 제일 안늙는 연옌 1등 딸이랑 둘이 여행갔다고 함 둘째 헤이븐 그리고 아들 헤이스 아니 언제 셋째까지???? 애 셋을 낳았는데 어쩜 저렇게 그대로죠????레알 깜짝 놀람ㅋㅋㅋ 애가 셋이었다니...☆
해리 스타일스가 어릴 때 누나랑 싸우고 남긴 쪽지 나 누나한테 화났어. 나 오늘하고 내일 누나랑 말 안할 거야. p.s 하루종일 p.s.s 난 여전히 누나를 사랑해 졸귀ㅠㅠㅠㅠㅠ 이거 보니까 해리는 타고나길 스윗한 성격인듯ㅠㅠ 내가 누나였으면...........용돈 두둑히 받았을텐데....
켄달 제너&카일리 제너 성교육 시간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카일리 켄달 10대 초반일 때 에피소드 (가족들과 식사 시간) 디저트가 나옴 클로이 "아빠가 너희에게 성에 대해 이것저것 얘기해줄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인 거 같다" 아 또......이런 얘기 싫어하는 10대 켄달쓰ㅋㅋ 브루스 "아니야 그냥 디저트 타임이야" "이 디저트도 포함시킬 수 있죠 약간 이..성관계에 관한 대화에요" "네 말은 그 체리 터지는 거?" 켁 시벌.. 우웩ㅋㅋㅋ 카일리 "체리가 아니고 질막인데" "이 소녀들은 충분히 잘 알고 있는 거 같은데~" "그렇지 않아요" "그래 너희들 콘돔이 뭔지 잘 알아?" "응 아래층에서 본적 있어" "왜 애들이 콘돔을 보게 막 놔둔 거예요?!" "나는 몰라(억울)난 오래전에 이미...(싹둑).." "네..
안젤리나 졸리 몽 겔랑 향수 Mon Guerlain Eau de Parfum Florale Campaign 2017년 광고인데 넘 아름다워서😍 "겔랑이 표방하는 프랑스식 여성성은 '균형'이라고 생각해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절제된 우아함을 가지고 있죠. 동시에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주기도 하고요. 겔랑의 몽 겔랑은 이러한 매력을 담은 프렌치 스타일의 향수에요." 졸리는 캠페인에서 얻은 수익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함
젠다야 아니고 젠데이아 본인이 직접 알려주는 이름 발음법 사람들이 거의 젠다야 라고 부른다고 함 자기가 파파야냐며ㅋㅋㅋ 젠다야 ㄴㄴ 젠-데이-아 내 이름 젠데이아ㅋ '젠데이아'가 아프리카 반투어로 '감사드린다'라는 뜻이래요 + 젠데이아 닮은 드웨인 존슨 둘째딸 진짜 존똑ㅋㅋㅋㅋ 졸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