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33)
데이비드 간디 21살 때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최근 안젤리나 졸리 모습 평생 예쁜 안젤리나 졸리의 최근 착장 190709 파리 호텔에 도착한 모습 존멋..화보가 따로 없네요 190709 샹젤리제에서 대모 재클린 비셋과 함께 존예.. 안젤리나 졸리는 롱드레스가 참 잘 어울려요 여신같고 아름다움 190708 호텔에서 나오는 졸리&재클린 고져스! 양인들이 졸리 입술이랑 턱에 환장할만..그들의 영원한 워너비 입술 아닙니까ㅋㅋ태초에 졸리가 있었냄ㅋㅋㅋ 안젤리나 졸리 패션은 언제봐도 우아하고 멋있어요
비욘세 쌍둥이 아들 딸 + 블루 아이비 비욘세 제이지네 삼남매 Blue Ivy, Sir, Rumi 넷플릭스 홈커밍에서 봤을 애기들 얼굴 스쳐지나가듯 잠깐 나옴 아들 서 이름 진짜 특이하져ㅋㅋㅋㅋ 쌍둥이들 이름은 유명한 시인 이름에서 따왔다고 해요 서는 비욘세 애기 때 사진이랑 진짜 닮았어요 눈이랑 눈썹 존똑!! 역시 아들은 엄마 닮는다고.. 근데 코가 넘나 제이지 딸 루미 제이지 유전자 왤케 쎈거죠..? 입술 너무 똑같아ㅋㅋㅋ 칸예네는 킴 유전자가 다했고 제이지네는 제이지가 다했쟈나 악 졸귀탱ㅠㅠ작고 소중해ㅠㅠㅠ 그리고 첫째딸 블루 아이비 제이지가 혼자 낳았냄,, 엄빠 닮아서 끼 넘침ㅋㅋ 블루도 나중에 백퍼 가수할 거 같아요
톰 크루즈 데뷔초 오디션짤 위험한 청춘(1983) 오디션 보던 20대 초반의 톰 아름다워... 존나 들어오자마자 합격 아닌가요👏👏👏 톰 크루즈가 자긴 오디션에서 떨어져 본 적 없다고 그러던데 넘나 그럴만.. 저 얼굴이면 없던 역할 만들어서라도 꽂아줘야져 톰은 데뷔전에도 쇼핑몰같은데 가면 사람들이 얼굴보고 막 몰리고 그랬대요 사진 찍는 사람도 있고ㅋㅋㅋ 넘나 얼굴천재인 것.. 괜히 알라딘이 잘생긴거 아니냄(알라딘의 실제 모델=톰) 2D보다 잘생겼쟈나 요새는 왜 이런 잘생긴 배우가 안 나오는걸까요 헐리웃도 미남배우 기근 심각함 영화 보다 보면 더치페이스 안되는 남배우들이 한둘이 아님 존빡!!! 빡치는 마음 홀리한 짤로 달래긔
BTS/테일러 스위프트外 2019 가장 돈을 많이 번 유명인 포브스가 발표한 지난 1년간 가장 많은 돈을 번 셀럽 1위 테일러 스위프트 (2172억원) 2위 카일리 제너 (1996억원) 3위 칸예 웨스트 4위 메시 5위 에드 시런 6위 호날두 21살 카일리 제너의 위엄.. 카일리는 작년에도 비슷하게 벌었다고 함;; 테일러는 사업도 안하는데 진짜 대박..그냥 최고시다 리아나는 어디있나 봤더니 36위네요 그리고 비욘세가 20위(81M) 킴 카다시안이 26위(72M) 방탄소년단이 43위(57M) 영앤리치 부럽고요ㅠㅠ
킴 카다시안 13살 때 feat.시카고 (13살 맞음;;) 내 이름은 킴 카다시안이에요 이 반에서 제일 쩌는 아이죠 내가 커서 유명해졌을 때 당신은 이 예쁜 어린 소녀로 날 기억할거예요! 미래를 예언했던 관종킴ㅋㅋㅋ 진짜 유명한 걸로 유명해졌내,,, 이것도 본인이 올린 13살 때 사진 이쁘긴 진짜 예뻐요 자스민 그자체 킴 더 어렸을 때 자스민 겅듀.. 그런 킴을 똑닮은 셋째딸 시카고 킴 유전자가 힘내서 칸예 얼굴이 아예 없음ㅋㅋ 킴 셋째딸 너무 이쁘다고 벌써부터 난리던데.. 얘가 카다시안가의 명성을 이어나갈 느낌
라이온 킹 시사회에 온 날라 비욘세 이번에 날라 목소리를 맡은 비욘세 오늘 라이온 킹 시사회에 딸 블루와 함께 온 모습 제이지 붕어빵인 블루 넷플릭스에 제이지 토크쇼 나온거 있길래 조금 봤는데 한번은 제이지가 블루한테 그냥 차에 타 이렇게 말했더니 블루가 "아빠가 나한테 그런식으로 말하는거 맘에 안들어요 상처받잖아요" 그랬다고 함ㅋㅋㅋㅋ똑부러지는 느낌.. 역시 비욘세딸이에요ㅋㅋ 오늘도 역시 멋있네요 헤어랑 의상 전래 화려하고 이쁨 영화 기대중!!
라이온 킹 시사회에 온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with 클로에 다시 봐도 정말 물고기상ㅋㅋ 빨간 머리하면 잘 어울릴거 같기도 해요 인어공주 합성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