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49)
케이트 블란쳇 W magazine 2018 화보도 잘 찍는 케이트 화보 존멋!!!!
엠마 스톤/니키 힐튼/시에나 밀러外 9월 파파라치 최근 헐리웃 니키 힐튼과 제임스 로스차일드 in 뉴욕힐튼 집안에서 태어나 로스차일드가와 결혼하는 인생...존부.. 심지어 남편 잘생겼어ㅠㅠ 벨라 하디드 in 밀라노 엠마 스톤 in 런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in 뉴욕몸매 와우내 레스토랑 떠나는 카일리 제너 노란색으로 맞춰 입은 조 크라비츠 커플 그레그 설킨과 데이트 중인 릴리 콜린스 케이티 홈즈 in 뉴욕 버킹엄 궁전앞에서 헤일리 볼드윈에게 기타 쳐주는 저스틴 비버꿀 뚝뚝ㅋㅋㅋ 샤를리즈 테론 in LA 친구와 이글스 콘서트에 간 클로이 모레츠 아리엘 윈터 in LA언제봐도 러블리ㅠㅠ 엠마 로버츠 in LA 남편과 레스토랑 가는 바네사 파라디 다코타 패닝 in 뉴욕 헤어샵 가는 루니 마라 크리스 제너와 밥 먹으로 가는 클로이 카다시안 토론토에서 친구와 함..
아리아나 그란데/안젤리나 졸리/켄달 제너外 9월 파파라치 최근 헐리웃 비 맞으면서 뉴욕 거리 걷는 아리아나 그란데 운동하러 가는 사라 힐랜드이번 모팸에서 중요 인물 죽는다고 하잖아요 저는 제이나 필 아냐?!했는데 댓글보니 사라 몸 안좋아서 헤일리 죽이는 거 아니냐고ㅠㅠㅠ아니겠져..? 이래노코 스텔라인가 그 개나 막 디디 팸 이런 조연 죽일 수도.. 암튼 넘 궁금해서 이번 시즌10은 봐야겠어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in 토론토와씨 존멋... 딸과 나온 이리나 샤크&브래들리 쿠퍼딸이 아빠 닮았는데 입술은 이리나 샤크냄!! 엘리자베스 올슨 in 뉴욕 팍스와 쇼핑 가는 안젤리나 졸리 파티 가는 리한나 간만에 버버리쇼 서고 저녁 먹으러 떠나는 켄달 제너역시 망언을 해도 타격 1도 없을 줄 알았어요 원래 어그로 끌고 그걸 기회로 만들어 성공한 집안 아닙니꽈 네일샵 가는 제..
헐리웃의 성상납 실태 mc - 영화 펄프 픽션에서 아주 좋은 역할을 맡았던데..혹시 감독하고 잤습니까? 네..어...제가.. 감독에게 핸드잡을 해줬죠.. '펄프 픽션'에 출연했던 쿠엔틴 타란티노가 실제 성상납이 있었다고 밝힘 펄프 픽션 감독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저씨 제가 더 놀랐짜나여ㅠㅠㅠㅠㅠ
크리스 파인의 클래식카 그의 존예탱 클래식 카 1. 포르쉐 911 1960년대 모델 2. 3. 4. 벤츠 280 SL 1970년대 모델 프리미어 때 옷 엄청 신경써서 입고 인테리어에도 관심 많고 클래식카도 좋아하는 것이..디자인 매우 중요시 여기는 st인 듯ㅋㅋ 재커리 퀸토가 게이보다 더 게이같다고 하더니만ㅋㅋㅋ + 이번 영화 '아웃로 킹'에서 거기 노출씬이 있다면서요..? 약 15초간..ㅎㅎㅎ 11월 9일 넷플릭스 공개라는데 기대가 큽니다
저스틴 비버 헤일리 볼드윈 공원에서 키스 9.17 in London 진짜 헤일리 눈에선 항상 꿀 떨어짐역시 사람은 자기랑 닮은 사람한테 끌린다더니..둘이 겁나 닮았어요ㅋㅋㅋ 공원에 간 두 사람 키이써... 꼬라지는 많이 바뀌었는데 바지 내려 입는 건 여전하냄..
켄달 제너/킴 카다시안外 그녀들의 식습관 My Sisters' Diets are Cray클로이가 올린 자매들의 식습관 킴 카다시안 킴은 굉장히 엄격한 식이요법을 한다.당과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고 고기와 유제품만 먹는 앳킨스 식이요법(황제 다이어트)을 한다.나는 단 음식을 사랑하고, 고기와 유제품은 안 먹으니 절대 안 따라 할 거야! 켄달 제너 켄달은 '안티 모델' 식단이다.버거랑 피자를 좋아하고 인앤아웃을 자주간다. 그래서 나는 치팅데이 때 켄달을 만난다.켄달은 마이클 펠프스만큼 신진대사가 높은 것 같다.(유전자 못 조차가..아빠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잖아여... 근데 얘는 왤케 몸을 못 쓰고 덜컹거리는지;;) 카일리 제너 카일리도 켄달과 별반 다르지 않은데, 딱 하나 확실한 다른 점이 있다.카일리도 영락없는 초딩입맛이지만 그래도 신선한 음식과..
카일리 제너의 슈퍼카 리스트 자주 업데이트 되는 카일리의 차 리스트부럽다 너의 인생...☆ 페라리 라페라리 아페르타 스토미(딸) 출산 선물로 트래비스 스캇이 뽑아준 차약 15억 롤스로이스 21살 생일 선물로 트래비스 스캇이 사준 1950년대 빈티지 카 롤스로이스 고스트 흰색에서 검정으로 튜닝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페라리 488 스파이더 벤츠 지바겐 카일리의 첫 차라고 함. 16살 생일선물이었대요 검정 → 하늘색 → 와인 → 주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검정 → 흰색 지프 랭글러 사하라 페라리 458 구남친 타이가한테 18번째 생일 선물로 받았던 차 흰색 → 회색 → 하늘색 벤츠 마이바흐 타이가한테 19살 생일 선물로 받은 거..근데 타이가 저때 집세도 못 내서 두달치 밀리고 그랬잖아요빚내서 샀던건데 결국 카일리 카드로 갚아서 차 안 돌..
킴 카다시안의 딸 아들 귀여운 킴과 칸예 웨스트 애기들 첫째 노스 엄마 화장했어? 아니 부비부비부비 킴 광대폭발ㅋㅋㅋ졸귀ㅠㅠ 둘째 세인트 커갈수록 아빠 닮아가는 세인트 하관이 완전 칸예 존똑!ㅋㅋ 셋째 시카고 킴이랑 똑같이 생긴 셋째 딸 시카고 트위티같아ㅠㅠㅠ어쩜 저렇게 생겼죠ㅠㅠㅠㅠ역시 킴 유전자 와우내 올해 태어난 시카고, 트루(클로이 딸), 스토미(카일리 딸) 다 흑인 혼혈인데 상백인인 클로이가 낳은 딸이 제일 피부색이 어둡다니..유전자란 참 신비해요ㅋㅋ
빅토리아 베컴 가족 Vogue 10월호 2018 Vogue UK 화목해 보이는 베컴네..하퍼가 진짜 복덩이!!베컴한테 나중에 하퍼 결혼한다 그러면 우는 거 아니냐고 물어보니까ㅋㅋ결혼이 문제가 아니고 첫 남자친구 보면 울 거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한나 allure 10월호 2018 화보 컨셉이 다양해서 보는 재미 있는 리아나모델로 나왔어도 슈스됐을 싸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말하는 숏컷 크리스틴이 짧은 머리에 대해 언급한 부분 내가 23살 때 머리를 잘랐는데 그 영향은 엄청났다. 그 전엔 어떻게든 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머리를 길렀고, 난 늘 그 뒤에 숨어 있었다. 긴 머리를 버리자마자 얼굴을 그대로 드러내야 했는데, 그러면서 더 자신감이 생겼다. 정말 기분이 좋았다. 마치 아이폰을 몇 달 동안 멀리 한 것 같은 해방감을 느꼈다. 너무 뻔하게 들리겠지만, 정말 숏컷이 나를 'real girl'로 느껴지게 했다. 어쩌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겐 긴 머리가 더 예뻐 보일 것이다. 그런데 뭐? 당신의 인생 목표가 남들이 욕망하는 대상이 되는 건가? 그건 존나 지루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