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297)
리한나의 또 다른 장기 하이힐 신고 하수구 덮개 위 아무렇지 않게 걷기👠 굽 안 빠지고 걷는 거 레알 신기ㅋㅋㅋㅋㅋ 와우 벌써 삐끗이다... 저런 짤들이 화제가 돼서 '펜티' 구두 화보를 이렇게 찍은 거라고 하네요ㅋㅋㅋ아 구도 한번 독특하다 했더니ㅋㅋ
안젤리나 졸리 어렸을 때 와 이 사진 녹스 존똑!! 이건 안젤리나 졸리 12살 때ㅋㅋ 깨발랄 이때는 또 샤일로가 보이고요? 고딩 졸리쓰 평생 대존예..
프레이 포 한녀...☆ 양남의 허벅지는 함부로 터치하면 안되는 것.. 프레이포ㅠㅠ시벌 쟤넨 양복 바지 재단할 때 어디로 수납하냐고 묻고 그쪽 통을 넓게 하쟈나요 크흡
토르가 반바지를 안 입는 이유 (후방주의)
파파라치짤로 인기 많은 엠마 로버츠 여기도 사복 패션으로 인기 많은 st 키는 156cm라고 함 확실히 파파라치 보는 재미가 있는 셀럽 이건 엠마 꼬꼬맹이 때 고모 줄리아 로버츠랑 찍힌 사진ㅋㅋ
마스크를 쓴 스타일리시한 셀럽들_다코타 존슨外 최근 파파라치 몇개 시에나 밀러 케이티 홈즈 카이아 거버&카라 델레바인 마일리 사이러스&코디 심슨 다코타 존슨 다코타는 마스크는 아니지만 넘 예뻐서..스타일링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풜펙 ㅠㅠ 다들 후리하면서도 멋스러움👍
누가누가 더 작은 가방을 드나_켄달 제너/제니外 실용성은 1도 없지만 패션 아이템으로 들고 다니는 미니백 ㅋㅋ 헤일리 비버 리한나 켄달 제너 두아 리파 지지 하디드 카일리 제너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제니 킴 카다시안 리조 프리앙카 초프라 카밀라 카베요 로지 헌팅턴 휘틀리 조 크라비츠 넘나 한주먹거리...
켄달 제너 16살 때 켄달의 레전드 사진 중 하나로 꼽히는 학교 치어리더 짤 하이틴 영화 여주 그자체
나오미 캠벨이 공항에 버린 옷 원래도 깔끄미라 비행기 탈때마다 다 소독하는 사람인데 코로나 터지고선 완전 무장해서 다니는 나오미ㅋㅋㅋㅋㅋㅋ 3월달 공항 패션인데 저 버버리 비행기에서 입고 공항 쓰레기통에 버리고 왔다고 함 저 숄 340만원..... 나오미 캠벨에겐 3만 4천원정도 옷이겠죠ㅠ
최근 카이아 거버 feat.카라 델레바인 애슐리 벤슨 친구들과 있는 모습들 in LA 요새 컨버스 깔별로 사고 싶어서 드릉드릉...저세상 착화감인데ㅠ 여전히 잘 사귀고 있는 카라 애슐리 커플..꿀 떨어지냄 길쭉길쭉..그냥 편한 차림에 단발 묶은건데 본새 장갑은 꼈지만 마스크는 안끼는 칭구칭긔들...
2020 미국 가장 부유한 여성 연예인 순위_비욘세外 10위 리즈 위더스푼 추정 재산 2억 4천만달러 (약 2천 9백억원) 9위 엘렌 드제너러스 추정 재산 3억 3천만달러 (약 3천 9백억원) 8위 테일러 스위프트 추정 재산 3억 6천만달러 (약 4천 3백억원) 7위 킴 카다시안 추정 재산 3억 8천만달러 (약 4천 5백억원) 6위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추정 재산 4억달러 (약 4천 8백억원) 6위 비욘세 추정 재산 4억 달러 (약 4천 8백억원) 5위 셀린 디온 추정 재산 4억 5천만달러 (약 5천 4백억원) 4위 마돈나 추정 재산 5억 7천만달러 (약 6천 8백억원) 3위 리한나 추정 재산 6억 달러 (약 7천 2백억원) 2위 카일리 제너 추정 재산 10억 달러 (약 1조 2천억원) 1위 오프라 윈프리 추정 재산 26억 달러 (약 3조 1천억원) 역시 부..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밀라 모로네 in LA 개부자인거 티 1도 안나는 옷차림...역시 삼선 슬리퍼가 최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