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보기

(264)
오랜만에 보는 패리스 힐튼과 니키 힐튼 하퍼스 바자 파티에서 힐튼 자매 패리스 힐튼 화장이 킴 카다시안st로 변했네요 킴 느낌이 강하게 남ㅋㅋㅋㅋ
바바라 팔빈 최근 헤어스타일 베니스 영화제 '조커' 레드 카펫에서 리본 머리띠 미쳤다 인형이세오? 웃는 거 너무 러블리..큐티섹시의 정석 '세버그' 레드 카펫에서 땋은 올림머리 존예 앞머리 내리고 온 하퍼스 바자 파티 안 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듯.. 헤어가 얼굴빨 받은 것ㅋㅋ 확실히 양인들은 앞머리 없는게 더 낫네요 이목구비가 어쩜 저래 역시 신이 주신 선물...☆
US open 관람하는 카라 델레바인 & 애슐리 벤슨 190907 넘 보기 좋은 커플 세상 행복해 보이네요 진짜 꿀 떨어진다ㅠㅠ
휴가 즐기는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뎁 in 카프리 (풋풋)(청춘) 티모시 진짜 창백하네요ㅋㅋㅋ 둘 다 깡말라서 얼핏 보면 중고딩 커플 느낌 허벅지 실화냐.....
제니퍼 로렌스/스칼렛 요한슨/엘리자베스 올슨外 올해 약혼한 스타들 엘리자베스 올슨 & 로비 아넷 3년 교제하고 약혼 저래 봬도 연하남..엘리자베스보다 3살 어리답니다ㅎㅎ 약혼 반지 낀 모습 케이티 페리 & 올랜도 블룸 케이티의 약혼 반지는 500만 달러라고 함 와우.. 옆에서 보니까 전래 두툼하네요 59억ㄷㄷㄷ 사라 힐랜드 & 웰스 아담스 지난 7월 약혼한 모팸 헤일리!!! 남자는 리얼리티쇼 출연했다가 뜬 방송인이라는데.. 사라가 방송 보고 마음에 들어서 먼저 연락했다네요 상여자ㅋㅋㅋ 제니퍼 로렌스 & 쿡 마로니 약혼자는 갤러리스트 힐러리 더프 & 매튜 코마 약혼자는 작곡가 루니 마라 & 호아킨 피닉스 11살 차이가 아니라 31살 차이 같... 제니퍼 로페즈 & 알렉스 로드리게스 여기도 안 그래 보이지만 남자가 6살 연하ㅋㅋ tmi 제이로 자산 4천 5백억 알렉스 자산..
최근 저스틴 비버 피부 네이버 블로그에 커플 포스팅 올렸을 때 저스틴 비버 피부 왜 저러냐는 댓글이 좀 있었는데요 사실 비버 피부 상태 요즘 안좋음..여드름 폭발... (얼빡 주의) 아이고야.. 멀리서도 피부 난리난 게 보일 정도 근데 저런지 꽤 됐다네요 좀 나아졌다가 심해졌다 계속 반복인 듯 최근에 피부과에서 나오면서 헬멧으로 얼굴 가린 모습 돈 많아도 피부는 어찌 못하는구나..
다시 만난 모니카 벨루치와 뱅상 카셀 in 베니스 와우 이 투샷을 다시 보게 되다니ㅋㅋ 부부일 때 같이 찍었던 '돌이킬 수 없는' 영화가 재편집 상영해서 온 거라고 하네요 모니카 수트 존멋..자세 죽이고요 뱅상한테 눈길 한번 안 주는 모니카 벨루치ㅋㅋㅋ 철저히 비지니스 누가 봐도 남 블랙 수트도 멋있고 레드 드레스도 멋지네요 딱 자기한테 어울리는 컬러를 입음 전 돌이킬 수 없는 안봤는데 이 영화가 그렇게 끔찍하다면서요? 정신 피폐해진다고..모니카도 이거 찍고 너무 힘들었다는데.. 앞으로도 전 볼일 없겠네요 그런 영화 짱시름
샤넬 드레스 거꾸로 입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세버그'로 2019 베니스 영화제에 참석한 크리스틴 샤넬 핑크 드레스를 입은 모습 핏이 어정쩡하긴한데 잘 소화한 듯 원래 이렇게 된 드레스인데 상의를 거꾸로 입었음 뒤로 간 단추쓰 크리스틴은 어떤 눈화장을 끼얹어도 잘 어울려요 진하고 난해한 아이 메이크업 자주 하는데 그렇게 튀지가 않음 갑자기 예술혼 불태우는 저스트 자레드ㅋㅋㅋㅋ
학교 후배 톰 홀랜드 and 옆집 동생 티모시 샬라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화보 장인 리한나 홍콩 보그 9월호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리아나의 화보 밷걸리리 옷 소화력 눈빛 말모~
킴 카다시안 태닝 비포 애프터 원래 피부가 하얀편인 킴 카다시안 비포 애프터 근데 카다시안네는 진짜로 살을 태우진않고 스프레이 태닝하는 걸로 유명하죠 러브유어셃 하시지 왜 ㅋ
VMA 2019 테일러 스위프트/션 멘데스/카밀라 카베요/마일리 사이러스外 오늘 vma에 참석한 셀럽들 중 몇명만ㅋㅋ 테일러 스위프트 개인적으로 테일러는 항상 메이크업이 아쉬워요 5년전이나 지금이나 별 차이없는 화장.. 션 멘데스 지지 하디드 & 벨라 하디드 머리를 꽉 묶었는지 눈꼬리가 한껏 올라간 벨라 지지 골드 진짜 잘어울림 카밀라 카베요 마일리 사이러스 & 케이틀린 카터 vma 애프터 파티에서 스타일 좋은 마일리 커플